티스토리 뷰

알고 계시나요. 매년 정부에서는 다양한 정부지원금과 보조금을 지원합니다. 이 좋은 정보를 우리가 몰라서 놓치는 경우가 너무 많다고 합니다. 조금만 신경 쓰면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뭐가 있는지, 보조금과 정부지원금은  얼마나 되는지 등

조금만 신경쓰면 알 수가 있습니다. 

 

모르고 지나치면 연기 처럼 사라지지만 조금만 신경 써서 조회해서 신청하면 생각지도 못하 만큼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  정부 24에 들어가면 정부지원금과 보조금 혜택을 조회에서 신청까지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이 좋은 정보를 놓치지 마시고 꼭 알고 갔으면 합니다.

 

'내가 받을 수 있는 헤택이 얼마나 많은지, 내가 뭘 놓치고 있는지'를 아래의 알아보기를 통해  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아래 그림을 마우스로 누르시면 정부 24의 해당 사이트에 접속되어 원하시는 정보를 조회 신청 할 수 있습니다. 

 

맞춤안내 조회

 

사이트에 로그인을 하면 화면 아랫부분에 맞춤안내 조회가 있습니다.

신청 가능한 혜택, 확인 필요한 혜택, 받고 있는 혜택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 

정부24란 무엇인가?

정부가 운영하는 인터넷 정부 서비스 통합 포털 사이트입니다. 각 기관별로 흩어져서 제공되던 정부서비스와 정책정보를 하나의 창구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제공한 온라인 민원 서비스입니다.

 

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보조금 24 이용방법

    내 보조금 조회방법

      · 사이트접속 후 로그인

      · 이용동의 확인

      · 나의 맞춤혜택 조회

      · 정부지원 보조금 혜택확인

 

   내 가족 보조금 조회방법

     ·. 가족추가

     · 가족의 정보제공 동의요청

     · 가족 구성원 정보제공 동의 요청 수락

     · 맞춤안내 조회

     · 보조금확인 및 신청

 

정부 24에 로그인을 하여 내 정보와 가족정보를 제공하면 가족 맞춤안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참고로, 내 정보를 활용하지 못하도록 삭제도 가능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